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공시+]케어랩스, 1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주주친화정책 일환"

최종수정 2019.07.23 10:05 기사입력 2019.07.23 10:0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헬스·뷰티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케어랩스 는 주주친화정책의 일환으로 1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은 1개월 이내 자사주 취득을 완료함과 동시에 향후 지속적인 주주친화정책을 위해 다양한 방안들을 확대 검토해 갈 계획이다. 또 현재 추진 중인 다양한 신규 사업들의 성과를 이른 시일 내 가시화해가며 주주들의 기대에 부응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김동수 케어랩스 대표는 “이번 자사주 취득은 최근 사업 현황을 바탕으로 전망한 케어랩스의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한 자신감이자, 이에 기반한 기업의 본질적인 가치 증진을 위한 결정”이라며 “상장 이후 주주 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신뢰를 원동력 삼아 집중해왔던 다양한 신규 사업들 또한 순차적으로 궤도에 오르고 있는 만큼, 이른 시일 내 좋은 성과로 보답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케어랩스는 현재 헬스케어 플랫폼 ‘굿닥’과 뷰티케어 플랫폼 ‘바비톡’을 중심으로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모바일 병원·예약 접수, 모바일 처방전, 모바일 실손보험 청구 서비스 등 간편 의료 서비스를 비롯해 해외 뷰티케어 플랫폼, 건강기능식품 등 전방위 신사업 부문이 개발을 완료하고 실사업에 착수한 상황이다. 회사 측은 향후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기존 투자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뷰티케어 커머스 분야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