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 서구 ‘시민 법률콘서트’ 개최…참가자 모집

최종수정 2019.06.20 11:01 기사입력 2019.06.20 11:01

댓글쓰기

광주 서구 ‘시민 법률콘서트’  개최…참가자 모집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화정2동주민센터 지하)에서 지역민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시민 법률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달 13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법률콘서트는 광주준법지원센터와 함께하며 법무부 소속 변호사가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를 바탕으로 특강은 물론 법률과 관련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 이날 행사는 서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학습동아리인 ‘한울림 오카리나’, ‘은빛 마술봉사단’, ‘시민연극단 만사형통’ 소속 학습자들의 축하 공연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콘서트 신청은 주민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내달 10일까지 서구청 홈페이지 통합교육방(www.seogu.gwangju.kr)에서 가능하다.


서구 관계자는 “시민들의 준법문화 확산을 위해 법무부와 협의해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법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평생학습 도시를 조성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062-350-4970)으로 문의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