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50kg' 선미, 체중 증량 성공 인증

최종수정 2019.06.18 15:42 기사입력 2019.06.18 14:32

댓글쓰기

가수 선미가 자신의 몸무게를 인증했다/사진=선미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선미가 자신의 몸무게를 인증했다/사진=선미 인스타그램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가수 선미가 자신의 체중을 공개했다.


선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50kg'을 나타내고 있는 체중계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선미는 지난해 9월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워닝'(WARN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기사가 나오면 '못 생겼다', '너무 말라서 징그럽다' 이런 댓글을 많이 본다"라고 밝혔다.


이날 선미는 "마른 몸은 집안 내력이다. 남동생 두 명 모두 키가 큰데 50kg대다"라면서 "나 뿐 아니라 동생들도 살 찌우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데 쉽지가 않다"라고 토로했다.


이후 선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한창 바빴을 때는 (몸무게가) 41kg까지 빠졌는데, 이번 미국 투어를 위해 큰 마음을 먹고 49kg까지 찌웠다"라며 8kg을 증량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2월 서울을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LA, 시애틀, 밴쿠버, 캘거리, 뉴욕, 토론토, 워싱턴 DC, 멕시코, 홍콩, 타이페이, 도쿄, 런던, 폴란드, 네덜란드, 베를린, 파리까지 총 18개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를 성황리로 마쳤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로 돌려보낸 부부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