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업은행, IBK스마트 여신약정 서비스 시행

최종수정 2019.06.18 10:50 기사입력 2019.06.18 10:50

댓글쓰기

기업은행, IBK스마트 여신약정 서비스 시행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IBK기업은행은 개인사업자가 대출 연장 때 모바일·인터넷뱅킹으로 기간연장 약정서를 작성할 수 있는 'IBK 스마트 여신약정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와 지난 3월 시작한 'IBK 퀵(QUICK) 서류제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은행 방문 없이 대출 연장이 가능하다.

은행 영업일은 물론 주말과 휴일에도 약정서 작성이 가능해 사업현장을 떠나기 어려운 중소기업 대표자들의 불편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IBK 퀵(QUICK) 서류제출 서비스는 재무제표, 납세증명원 등 기업대출을 처음 받거나 기존 대출을 연장할 때 필요한 서류를 은행과 관공서 방문 없이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으로 제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디지털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