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잇세컨즈, 레트로 수영복 추천…스윔슈트·스윔팬츠 다채롭게

최종수정 2019.06.18 09:26 기사입력 2019.06.18 09:26

댓글쓰기

에잇세컨즈, 레트로 수영복 추천…스윔슈트·스윔팬츠 다채롭게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에잇세컨즈가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새 시즌 스윔웨어들을 18일 소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휴가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계획을 세우고 있을 여성들에게 휴양지의 패피로 만들어 줄 스윔웨어를 제안했다.

에잇세컨즈는 최근 계속되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윔웨어를 출시한 바 있다. 신상 원피스 스윔슈트는 깔끔한 베이직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어깨 끈의 두께가 얇아 어깨 라인을 더 날씬하게 드러나게 한다. 바디 라인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시스루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스타일링해도 좋다. 컬러는 옐로우와 블랙으로, 가격은 4만9900원이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비키니 스윔웨어도 함께 출시했다. 옐로우, 블루 등 원색과 깅엄체크 패턴의 조화가 복고풍 느낌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한다. 산뜻한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튜브탑에 하이웨이스트 스윔팬츠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있다.


깅엄체크 스윔팬츠는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 조화로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고 단색 원피스 스윔슈트 위에 겹쳐 입어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상하의 모두 포함해 6만5800원이다.

황지현 에잇세컨즈 수석은 "여름 시즌의 대표 상품인 수영복에 레트로 무드를 세련되게 입혔다"며 "비비드한 컬러의 원피스 스윔슈트와 하이웨이스트 깅엄체크 스윔팬츠라면 휴양지에서 트렌디한 룩으로 돋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내달 31일까지 2019년 봄여름 슈퍼 세일을 통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숏팬츠, 리넨 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추태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