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 권은진 '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화보'

최종수정 2019.06.07 09:24 기사입력 2019.06.07 09:24

댓글쓰기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모델 권은진이 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화보를 공개했다.


권은진은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의 여름 화보에서 '파도를 즐기는 서퍼걸'을 콘셉트로 탄탄한 바디라인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서핑을 즐기는 힙스터’들에게 핫플레이스로 각광받는 경기도 기흥의 한 실내서핑장에서 진행됐다. 권은진은 생애 첫 서핑이었지만 보드 위에서 간단히 중심을 잡는 법을 익히고 파도 타기에 도전했다. 특히 카메라 앞에서는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해, 전문 서퍼 못지 않은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또한 모노키니부터 비키니까지 다양한 스윔수트를 소화하며, 퍼펙트한 몸매를 드러냈다.


권은진은 단독 화보컷 외에,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 출신이자 ‘셔플댄스의 여신’으로 유명한 정하은, 의류 사업가 겸 파워 인플루언서 제스와 단체 수영복 화보도 촬영했다. 당시 촬영한 서핑 화보 직캠은 세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리 공개됐는데, 무려 120만뷰를 넘어설 정도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권은진의 화보 및 세 사람의 수영복 화보는 지오아미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