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빨라진 여름에…마모트 냉감 소재 '쿨러 티셔츠 시리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빨라진 여름에…마모트 냉감 소재 '쿨러 티셔츠 시리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웃도어업계에서도 '냉감 전쟁'이 한창이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는 이른 여름 날씨를 대비해 드라이실과 아스킨 기술을 적용한 냉감 소재의 '쿨러 티셔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드라이실 소재를 적용한 '요세미티라운드티'는 드라이실 특유의 우수한 통기성과 땀 흡수, 빠른 건조 기능으로 높은 기온과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티셔츠다. 천연섬유와 합성섬유의 장점을 골고루 갖춘 드라이실 소재는 흡습속건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과 패션성을 모두 높여 내구성과 착용감도 우수해 여름철 야외활동 때 유용하다. 가슴 부분 등고선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패턴 프린트와 로고 플레이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은 화이트와 베이지, 네이비 컬러, 여성용은 화이트와 라이트 퍼플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캠벨라운드티 역시 드라이실 소재를 적용한 냉감 티셔츠다. 가슴 중앙의 마모트 로고 프린트와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코디 하기 좋다. 여성용은 마모트 로고를 홀로그램 프린트해 심플하지만 밋밋하게 않게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은 화이트와 블랙, 여성용은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각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매킨리라운드티는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방출하고 건조시키는 아스킨 소재를 적용해 냉감 효과를 높였고 유해 자외선을 99%까지 차단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다. 원사 중첩 처리로 비침 걱정이 없고 데일리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뉴트럴 계열의 컬러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남성용은 라이트그레이와 차콜, 카키, 라이트 블루 네 가지이며, 여성용은 라이트그레이, 핑크, 민트와 차콜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마모트 마케팅 담당자는 "일찍부터 시작되는 여름 날씨와 다가올 무더위에 대비하기 위해 냉감 소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마모트의 쿨러 티셔츠 시리즈는 더운 날씨 속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고 자연과 도심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