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오롱FnC 시리즈, 9번째 웜하트 진행…아티스트 '유나얼'과 협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오롱FnC 시리즈, 9번째 웜하트 진행…아티스트 '유나얼'과 협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 어반 빈티지 캐주얼 '시리즈'가 올해로 아홉 번째 '웜하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웜하트 캠페인은 2011년부터 매년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통해 소외된 문화 예술 산업을 후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올해 웜하트 캠페인은 화가이자 뮤지션인 유나얼과 함께 한다. 뮤지션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화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 유나얼은 독창적이고 입체적인 콜라쥬 작품과 드로잉 작품 5점을 작업한 바 있다. 시리즈는 이를 웜하트 캠페인 티셔츠 8종과 함께 쁘띠 스카프, 파우치, 미니 3단 지갑으로 선보인다. 상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컴패션을 통해 해외 소외된 어린이들의 미술, 음악 등 예술 수업을 후원할 예정이다.


아홉 번째 웜하트 캠페인은 특별한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웜하트 캠페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아티스트 유나얼의 작품을 선물 받는 느낌을 강조 하기 위해서 그의 또 다른 콜라쥬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용했다. 또한 웜하트 캠페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시리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뜯어서 가져 갈 수 있는 고객 사은품으로 아티스트 유나얼의 작품 포스터를 제작했다.


코오롱FnC 시리즈, 9번째 웜하트 진행…아티스트 '유나얼'과 협업 원본보기 아이콘


웜하트 캠페인은 온라인에서도 진행된다. 다음달 10일부터 코오롱몰과 바이시리즈에서 웜하트 기획전에 댓글을 달면 시리즈가 댓글 1건당 1000원씩의 기부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1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또한 릴레이 기부로 소외된 예술산업을 위해 기부된다

시리즈를 총괄하고 있는 한경애 코오롱FnC 전무는 "웜하트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을 넘어 소외돼 있는 문화예술단체를 간접적으로 후원할 수 있다는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며 "9년째 지속할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은 아티스트들의 긍정적인 참여와 시리즈 고객들의 관심이라고 생각한다. 패션 브랜드로서 작지만 소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웜하트 상품은 코오롱몰과 바이시리즈뿐만 아니라, 전국 시리즈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30일 이태원 시리즈 코너를 시작으로 전국 약 20개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에 순차적으로 배치한다는 계획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