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재규어랜드로버, 찾아가는 긴급 출동 정비 서비스 시행

최종수정 2019.04.24 10:52 기사입력 2019.04.24 10: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긴급 출동 정비 서비스인 '서비스 모바일(Service Mobile)'을 24일부터 시행한다.


'서비스 모바일'은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긴급상황 발생 시 재규어 랜드로버의 검증된 테크니션이 직접 출동해 현장에서 신속하게 정비를 실시하는 서비스다. 출동 차량 내에 긴급출동서비스 전용 시스템과 관련 공구 50여 종 등 128가지의 물품을 탑재해 현장에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차량 내 GPS를 활용해 위치를 파악하고 문제가 발생한 곳에서 가장 가까이 대기 중인 서비스 모바일 차량이 즉시 출동해 보다 신속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 26대의 서비스 모바일 차량을 운영하며,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맞춰 차량을 증편 운행할 계획이다.


서비스 모바일은 문제를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배터리 충전 서비스, 타이어 펑크 교체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경고등 점등이나 시동 및 운행 불가능 상황의 경우 출동한 테크니션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원인을 파악한 후 현장에서 응급 조치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조치가 어렵다고 판단되면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보다 정밀한 수리를 제공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썝蹂몃낫湲 븘씠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4월 15일부터 23일까지 서비스 모바일 시범 운영을 진행해 현장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했다. 해당 서비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를 통해 구매, 등록한 차량에 대해 서비스를 지원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신속하고 전문성 있는 현장 정비 서비스를 시행하기로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서비스 부문 투자를 단행해 총 37개의 서비스 센터에서 월 평균 2만대 이상 정비 처리가 가능해 질 전망이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빠르고 정확한 차량 정비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