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인터 알렉산더왕, 봄 신상 '헤일로 백'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인터 알렉산더왕, 봄 신상 '헤일로 백'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왕은 16일 이번 시즌 독특한 메탈 장식과 볼륨감 있는 쿠션 형태가 매력적인 '헤일로 백'을 새롭게 출시한다.


헤일로 백은 천연 가죽 소재를 퀼팅 처리해 쿠션처럼 폭신폭신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느낌의 퀼팅 소재와는 대비되는 메탈 장식을 가방 곳곳에 적용해 알렉산더왕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가방 하단을 감싸고 있는 파이프 형태의 굵은 메탈 프레임은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면서 동시에 가방의 견고한 형태를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손잡이 부분에는 자전거 기어 체인에서 영감을 받은 메탈 장식을 더해 특별함을 더해준다.


또한 가방의 덮개 전면에는 알렉산더왕의 첫 스펠링인 a를 메탈 소재로 작게 표현해 과하지 않게 세련된 방식으로 브랜드 로고를 표현했다.


헤일로 백은 실용성도 더했다. 탈착이 가능한 손잡이와 내장된 스트랩을 통해 숄더백, 토트백, 클러치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하며 가방 내부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분리된 공간이 있어 휴대폰, 카드지갑 등 작은 물건을 넣기에 좋다.

헤일로 백은 미니 크로스백과 미듐 숄더백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미니 사이즈는 강렬한 색감의 레드와 블랙, 미듐 사이즈는 블랙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렉산더왕의 봄 신상 가방 헤일로 백은 알렉산더왕 청담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스타필드 하남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