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스맥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신기술 개발…해외서 호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스맥스,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신기술 개발…해외서 호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회사 코스맥스 는 기존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단점을 극복하고 사용감과 커버 지속력을 크게 향상시킨 'X-fine 테크놀로지' 기술을 개발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존의 파운데이션은 분체를 작고 균일하게 처리하지 못해 뭉침 현상 등이 나타나 사용감이 거칠고 화장이 두꺼워지는 한계가 있었다. 이 같은 단점을 극복하고 코스맥스 는 소량만 발라도 커버력이 우수하며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파운데이션 기술을 선보였다.

이 기술은 기미와 색소 침착을 가려주는 것은 물론 얼굴 전체의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는 커버 효과와 뛰어난 지속력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쉽고 빠른 도포 및 밀착성 ▲피부 균일도 향상 ▲커버 지속력 향상 ▲보습 지속력 개선 ▲자외선 차단 등을 입증했다.


박명삼 코스맥스 R&I센터 원장은 "X-fine 테크놀로지 기술은 메이크업이 표현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것"이라며 " 코스맥스 가 진출해 있는 전세계 미국, 중국, 인니, 태국 법인 등의 현지에서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이 기술을 BB크림, CC크림, 톤업 쿠션, 선크림 제형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글로벌 메이크업 시장 기술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기술을 이용한 제품은 뛰어난 지속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 홈쇼핑업계에서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브랜드 '홍샷'이 이 기술을 적용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