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곱창·대창을 타코로…롯데百 "들어는 봤나 '갬성푸드'"

최종수정 2019.03.22 06:52 기사입력 2019.03.22 06:52

댓글쓰기

곱창·대창을 타코로…롯데百 "들어는 봤나 '갬성푸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27일까지 6일간 본점에서 ‘갬성푸드(Food) 팝업 행사’를 진행해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맛집들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갬성푸드’라는 것은 ‘감성’이라는 단어와 ‘푸드’의 합성어를 재밌게 표현한 단어로, 최근 SNS에서 밀레니엄 세대들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이색적인 음식들을 뜻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돼지 강정과 통닭 한 마리가 들어간 ‘돼지 치킨’이 있다. ‘돼지 치킨’은 20대의 감성으로 포크 메뉴를 재해석해 돼지 안심, 막창, 족발 등 기존 포크 메뉴가 아닌 부위들을 튀긴 강정을 치킨과 함께 제공하는 메뉴로 1만9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강남역 ‘낙원타코’의 상품도 준비해 곱창과 대창을 넣어 기존에 맛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멕시칸 ‘타코’를 선보여 ‘곱창 타코(2개)’를 1만900원에, ‘대창 타코(2개)’를 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에 올해 3월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선배 바이어와 함께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입사 3주차인 김강욱 바이어는 과거 맛집 블로그·맛집 앱 인플루언서 활동 경험을 살려 고객들에게 기존과 다른 색다른 맛을 제공하고자 밀레니엄 세대들에게 핫한 상품들을 발굴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윤종민 롯데백화점 컨텐츠개발팀 바이어는 “기존에 없었지만 밀레니엄 감성을 바탕으로 재해석한 이색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새로운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