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免, "30대 고객 잡아라"…'추억의 뽑기'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9.02.19 08:11 기사입력 2019.02.19 08:11

댓글쓰기

신라免, "30대 고객 잡아라"…'추억의 뽑기' 이벤트 실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라면세점이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30대 내국인 고객 대상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점에서는 30대 이상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서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을 지참해 서울점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정관장 홍삼 제품 ▲휴대용 마사지기 ▲듀퐁 양말세트 ▲불가리 비누 세트 ▲일동제약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 ▲선불카드 5000원권 등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0대 고객은 여행 등 여가생활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이면서 직장인의 비율이 높아 구매력도 충분하다. 휴가를 즐기기 위한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해외 출장을 떠날 때도 개인의 휴가를 붙여 짧은 해외여행을 즐기는 '블레저' 족이기도 하다.


이에 신라면세점은 30대 고객을 위해 조 말론 런던 와일드 블루벨 트래블 컬렉션을 단독 판매하는가 하면, 설화수 단독 베스트 상품 기획전, 에스티로더 '해피 뉴 이어 상품 제안전' 등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시즌별로 주요 타깃 고객이 달라지기 때문에 국적별, 연령별, 성별 등 특징에 따라 선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