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免, "30대 고객 잡아라"…'추억의 뽑기' 이벤트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라免, "30대 고객 잡아라"…'추억의 뽑기'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라면세점이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30대 내국인 고객 대상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점에서는 30대 이상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서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을 지참해 서울점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정관장 홍삼 제품 ▲휴대용 마사지기 ▲듀퐁 양말세트 ▲불가리 비누 세트 ▲일동제약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 ▲선불카드 5000원권 등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0대 고객은 여행 등 여가생활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이면서 직장인의 비율이 높아 구매력도 충분하다. 휴가를 즐기기 위한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해외 출장을 떠날 때도 개인의 휴가를 붙여 짧은 해외여행을 즐기는 '블레저' 족이기도 하다.


이에 신라면세점은 30대 고객을 위해 조 말론 런던 와일드 블루벨 트래블 컬렉션을 단독 판매하는가 하면, 설화수 단독 베스트 상품 기획전, 에스티로더 '해피 뉴 이어 상품 제안전' 등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시즌별로 주요 타깃 고객이 달라지기 때문에 국적별, 연령별, 성별 등 특징에 따라 선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