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홈쇼핑 ‘광양매화축제 여행상품’ 소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홈쇼핑 ‘광양매화축제 여행상품’ 소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전남 광양시는 봄을 선언하는 대한민국 대표축제 ‘광양매화축제’를 테마로 한 광양 여행상품이 GS홈쇼핑을 통해 대한민국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3월 8일부터 3월 24일까지 매일 서울에서 출발하는 1박 2일 패키지 여행상품으로 광양시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 기획하고, GS홈쇼핑에서 방송 판매를 지원한다.

‘매화꽃 천국, 여기는 광양’이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축제의 문을 여는 ‘광양매화축제’ 상품은 광양만이 가진 멋과 맛으로 알차고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첫째 날에는 낭만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광양와인동굴’, 치유와 쉼의 공간 ‘옥룡사지 동백나무숲’, 광양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광양역사문화관’을 둘러보고, ‘구봉산 전망대’에서 환상적인 야경을 즐긴 후, 이순신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호텔 락희’에서 여장을 푼다.


둘째 날에는 매화 향기 가득한 ‘광양매화축제’, 일제강점기 윤동주의 친필 유고를 보존한 역사적 장소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500여 그루 해송이 바람을 실어 나르는 ‘배알도 수변공원’을 산책한다.

특히, 천하일미 마로화적(天下一味 馬老火炙) ‘광양불고기’ 등 광양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로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상품은 오는 23일(오전 0시 34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25일(오후 6시 28분), 26일(오전 6시), 27일(오후 4시 46분), 28일(오전 0시 34분)까지 매회 40분씩 모두 5차례 판매된다.


이화엽 관광과장은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 광양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알리고 광양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상품이 성공적으로 운영되면 수도권 여행사를 상대로 연중 1박 2일 상품을 개발해 운영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매화축제’를 테마로 한 광양 여행상품은 지난해에도 755명이 상품을 구매, 광양을 방문하는 등 수도권 관광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