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리스트' 존재감 빛낸 명품 조연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OCN '프리스트' 출연 배우들 / 사진=OCN

OCN '프리스트' 출연 배우들 / 사진=OCN

AD
원본보기 아이콘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극본 문만세, 연출 김종현)에서 악마에게 고통받는 부마자들을 구하는 비공식 구마 결사 634레지아. 구도균 형사 역의 손종학, 갤러리 대표 신미연 역의 오연아, 사설 구급차 요원 정용필 역의 유비가 엑소시즘을 돕는 완벽한 팀워크로 명품 조연의 입지를 굳혔다.
구도균은 형사의 수사력을 바탕으로 부마자에 대한 정보를 얻고, 구마 의식 현장이 노출되지 않도록 보안을 담당했다. 그가 634레지아의 단원이 된 이유는 과거 악령에 의해 딸을 잃었던 과거 때문이다.

손종학의 안정적인 연기는 언제나 든든했다. 베테랑 형사의 신뢰감, 딸을 잃은 아버지의 슬픔, 악령에 빙의된 부마자까지, 빈틈없는 흡입력을 보여줬다.

오연아는 단원들을 가족처럼 챙기는 갤러리 대표 신미연 그 자체였다. 구형사에게는 여동생 같았고, 정용필에게는 친누나처럼 친근했으며, 문기선(박용우) 신부에겐 더없이 든든한 동료였다. 특히 구하기 어려운 성물을 해외에서 공수할 땐 프로다운 처세술을 보이며, ‘능력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용필 역의 유비는 634레지아의 막내로서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악령과의 사투를 앞두고 귀여운 농담과 애교로 단원들의 긴장감을 풀어준 것. 응급구조사, IT 전문가로서 적재적소의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면서도, “멋있어 보여 구마사제가 되고 싶다”는 철없는 반전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프리스트'는 19일 밤 10시20분 OCN에서 방송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