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S 연예대상'에 참석한 '슈퍼맨이 돌아왔다'…귀신을 만난 승재·시안·나은

최종수정 2019.01.06 16:00 기사입력 2019.01.06 16:00

댓글쓰기

귀신을 만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 사진=KBS 2TV 예고 캡처

귀신을 만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 사진=KBS 2TV 예고 캡처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시안· 나은이와 함께 심부름하던 중 귀신을 만난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KBS 연예대상 참석을 위해 대기실에 모인 아이들의 만남이 공개된다.

대기실에 도착한 승재는 오랜만에 만난 나은이의 등장에 반갑게 맞이하며 나은이를 위해 좋아하는 공룡 인형을 건넸지만 받지 않자 “바닥에 놔두면 가져가겠지”라며 아쉬운 혼잣말을 내뱉었다. 이후 시안이가 등장하자 시안이만 보는 나은이를 보고 승재는 아쉬워한다.

승재와 시안, 나은이는 시상식 전 케이크 심부름을 받고 밖으로 나선다. 승재와 시안이는 서로 나은이의 손을 잡고 싶어 자리를 바꾸다 나은이를 가운데 두고 나란히 걷는다. 승재의 인도 아래 길을 나서던 세 사람은 소품실에서 귀신 소품을 보고 깜짝 놀랐다.
용감한 나은이가 앞으로 나서려고 하자 시안이와 승재는 주저해 긴장감을 높였다.

과연 세 사람은 심부름을 무사히 끝내고 돌아갈 수 있을까. 오는 6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