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위에도 열일하는 뷰티업계 소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라포랩

사진제공=라포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라포랩에서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솔루션 라인 ‘레드스팟’의 론칭을 기념해 ‘5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레드스팟 50% 파격 할인’은 ‘레드스팟’ 라인 전 제품과 여드름, 뾰루지 상처 케어 연고 ‘센텔라스카 연고’를 50%의 파격적인 할인 가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스팟 라인 단품과 2종 이상의 세트 구매 시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정품을 최대 10매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 혜택까지 마련했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포토 후기 작성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레드스팟 제품의 포토후기 작성고객 50분을 선정, 제품 정품을 증정해 주는 것.
1등 5명에게는 프랑스 아로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뮬 피부 진정 화이트닝 스팟 케어 에센스 ‘다크 스팟 코렉터’, 2등 15명과 3등 30명에게는 각각 라포랩 ‘센텔라스카 연고(바질)’과 블랙헤드를 말끔히 관리해주는 ‘블랙헤드 베큠클리너 3스텝 케어 코팩’을 증정한다.

사진제공=SK-II

사진제공=SK-II

원본보기 아이콘
SK-II가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The Expiry Date’가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The Expiry Date’ 영상은 SK-II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INEVEREXPIRE(#나이에유통기한은없다) 취지를 담은 영상이다. 사회가 정한 나이에 대한 유통기한에 맞서 자신만의 타임라인대로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SK-II에서 실시한 1최근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번 캠페인 영상, ‘The Expiry Date’는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인 #ChangeDestiny (#체인지데스티니) 의 일환으로 2017년에 새롭게 기획된 것이다. 지난 해 중국에서 진행한 ‘Marriage Market Takeover’ 캠페인과 꿈을 잃은 사람들에게 주체적으로 꿈을 만들어가 나가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Dream Again’ 캠페인에 이어 2017년에는 한국, 일본, 중국을 포함해 ‘나이’에 대한 범아시아적 논의를 시작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The Expiry Date’ 영상을 통해 사회 통념으로 존재하고 있으면서 많은 여성들이 직접 경험하고 있는 ’나이에 대한 유통기한’이 실제 삶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자리잡고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영상에는 한국, 일본, 중국 등 세 명의 여성이 등장한다. 출생부터 유년기, 청소년기, 성인기 등을 거치면서 나이에 관한 사회적 편견과 압박을 경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눈에 보이지 않지만 여성들의 삶에 존재하는 편견과 압박은 세 여성의 팔목에 출생 날짜와 30세가 되는 날짜가 ’유통기한’ 처럼 낙인 찍힌 모습으로 시각화되어 상징적으로 표현되었다.

SK-II는 이번 영상을 통해 사회가 여성에게 정한 암묵적 유통기한과 타임라인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아시아 전역 및 전세계 여성들이 겪고 있는 나이에 관한 압박에 대한 이야기를 공론화하며, 이에 맞서 주체적으로 자신만의 타임라인에 따라 살아가도록 영감을 주고자 한다.

SK-II는 운명은 태어날 때부터 이미 정해져 있다는 사실에 도전하고 보다 많은 여성들이 주체적으로 변화하는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소통하고 영감을 주는 #changedestiny (#체인지데스티니) 캠페인을 2년 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듀크레이

사진제공=듀크레이

원본보기 아이콘
듀크레이가 ‘아나파즈 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힘 있고 풍성한 헤어를 위한 듀크레이의 기존 제품인 ‘아나파즈 샴푸’포뮬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와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와 함께 사용시 샴푸의 효능을 배가시켜주는 ‘아나파즈 플러스 컨디셔너’까지 2종으로 구성된다.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는 업그레이드 된 포뮬라로 힘 없이 지친 모근과 모발을 더욱 효과적으로 강화해주는 두피 샴푸다. 뛰어난 항산화 작용의 토코페롤 니코티네이트 플러스 성분이 두피에 생기를 부여하고 비타민 B군 복합체+ 성분이 모발 케라틴 강화시켜 윤기나고 탄력있는 모발로 관리해 준다. 뿐만 아니라 모노라우린 성분이 두피 피지를 조절해 쾌적한 두피 환경을 유지시켜주고, 하이드롤라이즈드밀 단백질이 물리적인 모발 볼륨감을 배가시켜 더욱 풍성한 헤어를 연출해 준다.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부드러움을 더하는 듀크레이 ‘아나파즈 플러스 컨디셔너’는 약해지는 모발을 집중적으로 강화해 건강하고 풍성하게 케어한다. 키타민 복합체와 밀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튼튼하게 해주고 엉킴 현상을 방지해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한다. 아나파즈 플러스 샴푸와 함께 사용 시 샴푸의 효능을 배가시켜주는 시너지 효과가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