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15개 브랜드 참여…약 16억원 제품 1500곳에 기부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 아리따운 물품 나눔'을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3억원 규모의 자사 제품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 나눔은 지역사회와의 균형 있는 성장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아가고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사회복지시설의 거주자 및 이용자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2003년 '사랑의 물품 나눔' 이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자적인 기부활동에서 시작됐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홍보실 상무는 "작지만 꾸준한 나눔으로 우리 지역사회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하며, 나아가 우리 이웃들과 함께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책임있는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소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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