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의 야심작, 클라우드 바통 '피츠 수퍼클리어'가 이어 받는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의 야심작, 클라우드 바통 '피츠 수퍼클리어'가 이어 받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주류가 맥주 신제품 ‘피츠수퍼클리어’를 5월 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그동안 롯데주류의 제2공장에서 생산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드디어 '신제품'을 공개했다.

몰트 80%의 ‘피츠’는 알코올 4.5%의 라거로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물 타지 않은 공법인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공법으로 신선한 향이 특징인 유럽산 헤라클레스 홉을 사용해 경쾌한 맛을 강조했다.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은 발효 후 맥주원액(맥즙)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공법으로 발효원액 그대로를 제품화하는 맥주 제조 공법이다. 국내 대부분의 맥주는
높은 알코올도수로 발효해 병입 과정에서 추가로 물을 타는 하이그래비티(High Gravity)공법을 사용하고 있다.

브랜드명은 ‘맞다’, ‘적합하다’등의 뜻을 갖고 있는 ‘Fit’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어떤 음식과도 궁합을 만들어내는 최고의 맥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색상은 한국 맥주의 편견을 깨는 진취적인 ‘레드’ 를 선택했으며, 라벨 디자인은 역동적인 형태로 ‘F’를 디자인해 부드럽게 넘어가는 맥주의 속성을 강조했다.
2014년 클라우드를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맥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롯데주류는 피츠를 내세워 본격적으로 시장점유율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국내이슈

  •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해외이슈

  •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