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ㆍ해골 등 캐릭터 이미지화해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크네 스튜디오는 두 번째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도넛, 핫도그, 바나나, 마이크 등 일상 속 사물들을 이모티콘화한 첫 번째 컬렉션이 호평받자 두 번째 컬렉션도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시즌에는 해골, 테디 베어 등 특유의 표정이 돋보이는 캐릭터를 이미지화했다. 오버사이즈의 스웨트 셔츠(맨투맨셔츠)와 후드 스웨트 셔츠 후면에 춤추는 분홍색 곰, 별과 하트 모양의 눈을 가진 곰의 얼굴 등이 그래픽으로 프린팅됐다.
이모티콘 컬렉션은 모두 남녀공용 제품으로 100% 면 소재로 만들어졌다. 후드 스웨트 셔츠 전면의 큼지막한 주머니와 별도의 휴대폰 주머니 디테일도 특징적이다.
한편 아크네 스튜디오의 두 번째 이모티콘 컬렉션은 아크네 스튜디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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