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가 새해 한정판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당기면 가까워져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이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작성하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보틀에 해당 문구가 새겨지고 카카오톡을 통해 바로 메시지 수신자에게 전송할 수 있다.
수신자는 소중한 사람이 보낸 이벤트를 확인한 후 화면 속 코카-콜라를 실제로 마시듯 핸드폰을 기울이면 화면 속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보틀이 비워지면서 발신자가 마음을 담아 보낸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는 새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와 함께, 최근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