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럭키백에는 일반 판매용이 아닌 럭키백 전용 신상품 3종이 포함됐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수개월 전부터 복주머니 형태의 파우치, 손잡이 부분을 붉은 닭으로 멋스럽게 형상화한 머그 리드, 워터 보틀 등의 신상품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럭키백 한 세트당 가격은 5만5000원으로 1인당 1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한다.(몰 입점 및 시즌 운영 매장 등 70 여개 매장 제외)
한편 스타벅스 럭키백은 2007년부터 시작, 다양한 구성 품목을 전용 포장 박스 안에 담아 구매 후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해 출시 당일 오전 중에 품절되고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개봉한 품목들이 회자되는 등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