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드라마 '도깨비' 흥행에 마세라티 인기도 ↑

최종수정 2016.12.16 09:29 기사입력 2016.12.16 09:29

댓글쓰기

르반떼·콰트로포르테·기블리·그란카브리오·그란투리스모 등 국내 판매 전 모델 등장

드라마 '도깨비'에서 주인공의 차량으로 등장하는 마세라티 '르반떼'

드라마 '도깨비'에서 주인공의 차량으로 등장하는 마세라티 '르반떼'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이하 도깨비)'의 흥행과 함께 극중 등장하는 마세라티 모델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6일 마세라티에 따르면 마세라티는 최근 출시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포함한 모든 차종을 드라마 속 주요 등장인물 차량으로 지원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인공의 차량으로 노출되고 있는 '르반떼'가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본격적으로 드라마의 스토리가 전개된 지난 3회에서 르반떼는 캐나다 퀘백의 아름다운 단풍을 배경으로 주인공과 함께 감각적인 영상미를 연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여름 SBS 드라마 '닥터스'로 주목을 받았던 마세라티는 이번 도깨비를 통해 다시 한번 흥행을 기록하며 '마세라티 PPL=히트 드라마' 공식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드라마 방영 이후 마세라티 전시장으로 극중 등장 차량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드라마가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마세라티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