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는 교육가족과의 끊임없는 소통"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검색 포털 상위에 노출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제목에 반드시 핵심 키워드를 포함하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키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이 많이 쓰는 키워드를 사용해야 한다.
이번 연찬회는 도내 전남교육 홍보 관계자의 홍보역량을 강화하고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홍보마케팅연구소 박영만 소장은 ‘SNS 활용 홍보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 강의를 통해 유튜브를 활용한 홍보전략, 구글을 활용한 설문조사 방법,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점희 홍보담당관은 “홍보는 일방적 메시지 전달이 아니라, 교육가족과의 끊임없는 소통이다”며 “홍보업무 담당자가 교육가족과 소통하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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