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BMW 코리아, 고객 대상 송년 오페라 '카르멘' 공연 진행

최종수정 2016.12.07 10:28 기사입력 2016.12.07 10:28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BMW 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BMW 고객 을 초청해 세계 3대 오페라인 '카르멘' 공연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진행됐다. 지난 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서울 공연에는 동반인을 포함한 600여명의 고객이 참석했으며 지난 6일 BMW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와 코오롱모터스가 BMW 고객을 위해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연 단독 공연에는 부산, 영남지역 2000여명의 고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공연은 세계 정상급 성악가들과 대규모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차별화된 공연으로 감동과 품격을 선사했을 뿐 아니라 서울 공연에서는 오페라와 정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럽의 '살롱문화' 콘셉트를 도입해 독특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산에서는 BMW 뉴 7시리즈를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카르멘은 1920년경 스페인 세비야를 배경으로 정열적인 집시 여인 카르멘과 순수한 청년 돈 호세의 아름답지만 비극적인 사랑을 보여주는 세계 3대 오페라다. 카르멘 역에 드라마틱한 메조소프라노 산야 아나스타샤, 돈 호세 역에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테너 가스톤 리베로가 캐스팅됐으며 연출은 현재 유럽 오페라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연출자 마리오 데 까를로가 맡았다.

BMW 코리아는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BMW 엑설런트 클럽'을 운영하며 골프, 포럼, 문화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