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면세점, 장충동 맛집 알리기 프로젝트 발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면세점 찾는 개별관광객 인근 식당으로 안내

지난 29일 서울시 중구청 직원, 장충동 상가번영회 소속 상인, 신라면세점 임직원이 함께 모여 신라면세점 인근 장충동 식당들을 중국 개별 관광객에게 소개하는 ‘장충동 맛집 알리기 프로젝트’ 발족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지난 29일 서울시 중구청 직원, 장충동 상가번영회 소속 상인, 신라면세점 임직원이 함께 모여 신라면세점 인근 장충동 식당들을 중국 개별 관광객에게 소개하는 ‘장충동 맛집 알리기 프로젝트’ 발족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이용 고객을 인근 식당으로까지 방문하게 하는 '장충동 맛집 알리기 프로젝트'를 본격화 한다.

신라면세점은 서울시 중구청과 장충동 식당주 연합회인 장충동 상가번영회와 함께 중국 개별 관광객(散客·싼커)들에게 면세점 인근 식당들을 알리기로 협력하는 프로젝트의 발족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행사에는 장충동 상가번영회 소속 상인들과 서울시 중구청 직원, 김청환 신라면세점 부사장 등 30여 명이 참석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발족식을 기점으로 장충동 상가번영회와 지속적으로 협력을 확대키로 했다.

이에 앞서 신라면세점은 이달 11일부터 장충동에 위치한 맛집 18곳을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 등 신라면세점이 보유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중국 관광객들에게 소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인근 맛집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 가입하고 신라면세점 멤버십을 의미하는 '신라구향가' 인증을 받으면 된다. 앱을 통해 음식점에 신라구향가 이미지를 보여주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싼커들 사이에서 부는 '맛집 찾기' 열풍에 발맞춰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 면세점을 이용하는 중국 고객들이 주변 식당까지 방문해 전반적인 상권이 활발해지는 시너지 효과로 이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장충동 식당을 시작으로 추후 서울시 전역의 식당과 제휴를 늘릴 예정이다.

장충동 상가번영회 이창원 회장은 "이번 행사가 신라면세점에 방문하는 중국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장충동의 숨은 맛집들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청환 신라면세점 부사장은 "면세점 인근 상권을 활성화 하는 데 일조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