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장군 왔다" 유통업계, 방한의류 할인 프로모션 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대 80% 할인하는 스페셜 마켓 등

"동장군 왔다" 유통업계, 방한의류 할인 프로모션 활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본격적인 초겨울 한파가 시작되면서 보온과 맵시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각종 아우터 및 방한 의류 관련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유통업계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겨울 맞이 연말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알뜰 쇼핑 제안에 나섰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27일까지 제 2차 '2016 스페셜 마켓'을 열고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쇼핑 축제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1층 아트리움에서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숲(SOUP)', '에블린', '테이트', '치크' 등 패션?이너웨어 브랜드를 비롯해 '스코노', 액센트', '타이니빅' 등 패션잡화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53만8000원 상당의 코트 제품을 14만9000원 파격가에 선보인다.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도 2016 F/W 신상품을 최대 50% 인하된 가격에 판매하며, 발열내의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여성복 숲은 신상 코트를 12만 9000원에 판매하는 균일가전을 펼치며, 아동복 치크는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머플러 1만원, 부츠 2만원 등 겨울 패션 아이템 특가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키즈 페스타'를 주제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12월 4일까지 모든 지점에서는 '키즈 방한상품전'을 열고 방한 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노스페이스키즈, 블랙야크키즈, 베네통키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대표 상품은 베네통키즈 롱다운점퍼 14만9000원, 블랙야크키즈 점퍼 14만5000원, 네파 키즈 방한부츠 4만3600원 등이다. 또한 무냐무냐, 꼼에스타 등 아동 브랜드들은 '가스파드&리사' 협업 상품들을 전점 본매장에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무냐무냐 아동내의 2만6000원, 꼼에스타 실버 목걸이 6만5000원, 스타일러스 아동 미아방지 팔찌 6만9000원 등이다.

신세계백화점도 내달 4일까지 올해 마지막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 모든 점포에서 신세계 단독 브랜드, 해외 유명 브랜드, 인기 국내 브랜드 등 470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나를 사면 하나 더 받는 특별 찬스 '1+1' 이벤트를 비롯해 양은 더하고 가격은 뺀 식품과 생활용품 '핫픽', 10만원 미만 실속 외투만 모은 '아우터 스페셜' 등의 코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우터 스페셜'의 대표 상품으로는 플라스틱 아일랜드 롱코트 7만9000원, 엠씨 겨울재킷 9만9000원, 모조에스핀 오리털 패딩 6만9000원, NBA 스타디움점퍼 6만9000원, K2 다운패딩 9만9000원,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9만원, 아이더 아동 다운패딩 9만9000원 등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