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섬, 겨울시즌 잡화 신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4개 브랜드, '포인트 액세서리' 판매
한섬, 겨울시즌 잡화 신상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계열사 한섬이 국내 브랜드별로 잡화류 신상품을 22일 출시했다.

여성 브랜드인 타임은 '밍크 퍼 투톤 머플러'를 내놨다. 2가지 색상의 천연 밍크 퍼가 섞여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레드브라운·스모키그린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잡화 브랜드 덱케에서는 수입의류 전문 편집숍 톰그레이 하운드와 협업한 '톰 니트 글로브 장갑'을 출시했다. 캐시미어, 울 혼방 소재가 사용된 보온성을 강화한 니트 벙어리 장갑이다. 이 제품은 톰그레이 하운드만의 특별한 상징인 별과 번개 디자인이 적용됐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캐시미어에서는 일본 문구 브랜드 포스탈코의 소가죽 클러치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가죽 가공시 유독성 화합물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 소재인 만큼 제품마다 표면 및 재질이 다를 수 있다.

래트 바이티는 '펄 포인트 엘라스틱 탑 라인 플랫 슈즈'의 판매를 시작했다. 슈즈 앞 부분에 엘락스틱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하고 안쪽은 천연 양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해 겨울철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