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웰라이프, 당분 흡수 막아주는 ‘장쾌한 아침 플러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풍부한 식이섬유로 쾌변에서 식후 혈당관리까지
대상웰라이프, 당분 흡수 막아주는 ‘장쾌한 아침 플러스’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웰라이프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돼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혈당 관리는 물론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장쾌한 아침 플러스’를 21일 출시했다.

장쾌한 아침은 1일(3회, 3포) 섭취 시 12.75g에 해당하는 식이섬유(1일 섭취 필요 식이섬유 20~25g)를 섭취할 수 있으며, 배변활동 원활,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 삼시세끼 함께 먹으면 식이조절을 통한 혈당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분말 형태로 제조돼 물이나 음료에 타거나 음식에 뿌려 섭취하면 되며 무색?무미?무취라 어떤 요리에 넣어도 음식의 고유의 맛을 변화시키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라떼나 초코 음료, 주스도 뜨겁거나 차거나 상관없이 간단히 타서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1회 1포 형태로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주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화이바솔2)은 미국 GRAS(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인정하는 물질)등재 및 일본 특정보건용식품(식품위생법의 일부, 생체방어, 생체리듬의 조절 등에 관계된 기능이 충분히 발현되도록 설계돼 일상적으로 섭취된다고 인정 받은 식품)인정 옥수수 전분 유래 성분으로, 장쾌한 아침 플러스 조제에 사용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클로렐라로 유명한 대상 군산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공급 관리하여 안전성을 보장한다.
전국 백화점 또는 할인점 대상웰라이프 매장과 통신판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판매처 및 제품관련 문의는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