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겨울 패션 '코트'가 정답

최종수정 2016.11.18 14:53 기사입력 2016.11.18 14:5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코트는 환절기부터 본격적인 겨울까지 두루 입을 수 있는 겨울 아이템이다. 최근 추워진 날씨 때문에 두터운 아우터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요즘 같은 날씨엔 잘 고른 코트 하나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 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

◆ 럭셔리 스타일 완성은‘알파카 코트’

사진제공=마리끌레르, LBL

사진제공=마리끌레르, LBL

고급스러운 광택과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으로 사랑받는 알파카 코트. 올 겨울에는 송윤아, 오연수가 선보인 알파카 코트로 럭셔리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송윤아는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알파카 롱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여성스러운 컬러감과 풍성한 실버 폭스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 럭셔리한 젠틀우먼 룩을 완성했다.

오연수 역시 알파카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사한 컬러감에 알파카 특유의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알파카 코트에 심플한 이너와 가우초 팬츠를 매치해 일상 속에서도 선보일 수 있는 럭셔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시크하고 우아한 스타일 위한‘핸드메이드 코트’
사진제공=마리끌레르, LBL

사진제공=마리끌레르, LBL

핸드메이드 코트는 슬림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으로 겨울 시즌 사랑받는 코트 중 하나이다. 오연수는 세련된 배색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심플한 이너, 슬랙스 팬츠를 매치해 일상 속 럭셔리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송윤아는 독특한 칼라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윙 칼라의 베스트와 코트를 매치한 레이어드 코트에 화이트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느낌을 자아내는 젠틀우먼 룩을 완성했다. 특히, 핸드메이드 코트는 송윤아처럼 와이드 팬츠에 매치해도 멋스럽지만 원피스, 스커트 등에 매치하면 특유의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다.

한편 배우 송윤아가 선보인 핸드메이드 코트는 20일 13시 45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공식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