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티바나 음료 제품군 총 400만잔 판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론칭 한 달만에 품절됐던 스타벅스 티바나의 '자몽 허니 블랙 티'가 판매를 재개했다.
14일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전국 950여개 매장에서 자몽 허니 블랙 티를 다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 티바나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감각과 웰빙 콘셉트로 재해석해 론칭한 티 음료 브랜드명으로, 자몽 허니 블랙티 뿐만 아니라 샷 그린 티 라떼와 라임 패션 티, 풀 리프 티 제품들도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티바나 브랜드 음료들은 출시 열흘 만에 100만잔이 판매된 바 있으며 현재까지 총 400만잔의 음료가 판매됐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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