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린이 미래건설 창의력대회 6일까지 접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국내 건설관련업종 협단체의 모임인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오는 20일 '어린이가 만드는 미래건설산업 창의력 경진대회'를 연다.

올해로 5회째인 이번 행사는 어린이가 일상생활과 밀접한 건설산업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게 하고 창의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레고브릭으로 만드는 우리나라 미래건설'이라는 주제로 초등학교 저학년부 50개팀, 고학년부 50개팀이 참가한다. 저학년부는 어린이와 보호자가 한명씩 팀을 꾸린다.

국내 초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오는 6일까지 대회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참가자는 무작위 추첨방식으로 선정해 10일 발표된다. 대회는 강남구 언주로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열린다. 수상작은 건설회관 1층과 온라인에 전시된다. 대회 당일에는 건설산업에 관한 영상을 상영하고 사진전ㆍ포토존 등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