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메프, 전라북도 소상공인과 상생한다

최종수정 2016.10.27 09:51 기사입력 2016.10.27 09:51

댓글쓰기

26일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과 업무협약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홍용웅 원장과 위메프 위탁사업부 이진원 본부장이 협약서를 들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위메프 제공)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홍용웅 원장과 위메프 위탁사업부 이진원 본부장이 협약서를 들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사진=위메프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은 26일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판매·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위메프 위탁사업본부 본부장 이진원 이사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홍용웅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메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북 도내 기업의 우수 상품들에 대해 판매, 마케팅부터 온라인 시장에 대한 교육, 컨텐츠 제작 지원 등 온라인 판로 개척에 대한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프는 업무협약과 함께 위메프 내 전라북도 기획전을 오픈했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쌀, 고등어, 닭가슴살 등 전라북도 기업이 생산한 대표 농축산물과 생수, 누룽지 등 가공식품 그리고 다양한 생활용품 등을 함께 구입 할 수 있다.

위메프 위탁사업부 이진원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위메프를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위메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신 데 감사 드리며, 실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홍용웅 원장은 “이번 위메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전북지역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확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도내 기업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