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UHD의 완성은 B tv” SK플래닛 M&C부문, 신규 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화질ㆍ음질’, ‘영화관ㆍ최다 채널’편 공개
배우 공유 앞세워 풍부한 콘텐츠 강조

“UHD의 완성은 B tv” SK플래닛 M&C부문, 신규 광고 온에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K플래닛 M&C부문은 배우 공유를 모델로 SK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 ‘B tv UHD’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화질ㆍ음질’ 편, ‘영화관ㆍ최다 채널’ 편으로 나눠 전개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B tv UHD를 통해 콘텐츠를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더 깊고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기존 UHD 기술이 화질을 강조하는데 그쳤다면 이 광고는 UHD 기술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경험을 부각시켰다.
공유는 광고 속에서 'B tv UHD로 영화를 느끼다'라는 선언적 메시지를 던진다. ‘화질ㆍ음질’ 편에서 공유는 남성미 넘치는 액션 장면을 선보이며 스크린 속의 배우로 등장하는 한편 UHD를 통해 컬러, 미장센, 사운드, 배우의 표정과 감정까지 느낄 수 있다고 강조한다.

광고는 이러한 스토리를 통해 SK브로드밴드 B tv UHD가 4배 더 선명한 화질은 물론 6.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해 더 나은 화질과 음질로 최적화된 UHD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는 내용을 자연스럽게 전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UHD 시대를 선도하는 ‘B tv UHD’가 강조해야 할 부분은 UHD 최적화된 콘텐츠 서비스 역량이라는 점을 알리고자 했다”며 “올해 IPTV 브랜드로서 탄생 10주년을 맞은 SK브로드밴드 B tv가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으로 UHD 시장에서의 영역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