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과일맛 탄산주 ‘와일드 펀치’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존 탄산주 대비 낮은 당도와 높은 도수로 깔끔한 맛 구현
롯데주류, 과일맛 탄산주 ‘와일드 펀치’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는 탄산주 신제품인 ‘순하리 와일드 펀치’를 22일 선보였다.

‘순하리 와일드 펀치’는 소주(주정)을 베이스로 상큼한 과즙과 탄산을 첨가해 깔끔한 끝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종류는 레몬, 자몽 2종이고 알코올 도수는 5도, 출고가는 1067원이다.
롯데주류는 기존 탄산주들의 낮은 도수와 달콤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과일 특유의 상큼한 맛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에 따라 이미 출시된 다른 탄산주들에 비해 당도를 낮추고, 달콤함 보다는 새콤한 맛이 특징인 레몬과 자몽 과즙을 넣은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명인 ‘와일드 펀치’도 이런 제품 특징을 살려 기존 탄산주 대비 높은 알코올 도수와 톡톡 튀는 탄산을 뜻하는 ‘와일드’와 상큼한 과일 맛을 뜻하는 펀치를 결합해 만들었다.

또한 독특한 말투와 개성있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제시’와 최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와일드 펀치’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기존 탄산주들이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만든 제품이라면, ‘와일드 펀치’는 맥주와 비슷한 도수로 보다 다양한 술을 깔끔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며 “다양하면서도 개성있는 탄산주 라인업으로 주류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