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안리 개미떼는 지진과 관련이 없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7월25일 12: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광안리 개미떼
광안리 해수욕장 개미떼(사진=YTN 홈페이지 캡처)

광안리 해수욕장 개미떼(사진=YTN 홈페이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23일 온라인을 달궜던 ‘부산 광안리 해변’ 개미떼 사진이 지진과는 관계없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개미는 지진과 상관없이 이동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부산 지역에선 관련 신고가 들어온 경우도 없다고 하네요.
2. 부산·대구·울산 날씨
광안리 개미떼는 지진과 관련이 없다 원본보기 아이콘

25일 부산, 대구, 울산 등 남부 지방 36곳에 폭염경보가 내려졌습니다. 폭염경보가 내려지면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을 때보다 온열 질환에 걸릴 위험도가 4배 이상 높아집니다. 더운 여름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때입니다.

3. 서신애
사진=서신애 인스타그램

사진=서신애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아역배우 서신애가 ‘제1회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이 영화제는 안양시와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데요, 오는 9월1일 개막해 4일 동안 진행된다고 합니다.

4. 게임회사 여직원들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이 25일 공개됐습니다. 총 11화 중 1~6화가 동시에 공개됐는데요. ‘응답하라 1988’에서 ‘장미옥’ 역을 맡았던 이민지,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 등이 출연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5. 김남희

24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SBS스포츠 아나운서 김남희가 멘사 회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IQ가 156이라고 밝힌 김남희에 대해 MC들은 “지성과 미모를 모두 겸비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6. 멜로디데이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데뷔 처음으로 거리 공연에 나섰습니다. 멜로디데이는 24일 명동, 대학로, 홍대 일대를 돌아다니며 직접 준비한 라이브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시민들과 함께해 더욱 즐거웠겠네요!

7. 임지연

MBC 새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 주인공 미풍 역으로 배우 임지연이 캐스팅됐습니다. 왈가닥 탈북자 ‘미풍’과 인권변호사 ‘장고’의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장고’ 역에는 손호준이 캐스팅됐다고 합니다.

8. 서울역

흥행 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는 영화 ‘부산행’의 프리퀄 애니메이션 ‘서울역’이 다음 달 18일 개봉합니다. 부산행에서 강렬한 좀비 연기를 선보였던 심은경 외에도 이준, 류승룡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습니다.

9. 김새론

아역배우 김새론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김새론은 완벽한 포즈와 압도적인 눈빛 연기로 시선을 끌었는데요.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마녀보감’에서도 열연하며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0. 무한상사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이 MBC ‘무한도전’ 무한상사 편에 출연합니다. 시나리오를 썼던 김은희 작가가 무한상사 대본을 맡으면서 가능했던 캐스팅인데요, 조진웅은 스케줄 문제로 아쉽게 합류하지 못하게 됐다고 합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