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 오전엔 부산 가스·대서·길건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7월22일 08: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부산 가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21일 오후 부산에선 가스 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160여건이 접수됐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특별한 원인을 찾지 못했는데요, 22일 부산경찰청, 부산소방안전본부 등은 부산시청에 모여 관련 대책회의를 열 계획입니다.
2. 대서
오늘 오전엔 부산 가스·대서·길건이… 원본보기 아이콘

22일은 24절기 중 열두 번째에 해당하는 대서(大暑)입니다. 말 그대로 무더위가 지나가는 날입니다. 22일 오후부터는 비 소식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답답했던 마음을 식혀주는 비가 됐으면 좋겠네요.

3. 길건
사진=신인류ENT

사진=신인류ENT

원본보기 아이콘

가수 길건이 무려 8년 만에 새 노래를 들고 컴백했습니다. 길건은 21일 ‘#내아래’라는 곡을 발표했는데요, 힘이 넘치는 가창력과 중독성 있는 트랩 비트, 팝 멜로디가 가미돼 길건만의 색을 확실히 보여준다고 합니다.

4. 중복
오는 27일은 중복입니다. 무더위에 지친 분들은 맛있는 보양식으로 여름을 나야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5일이나 남은 중복을 벌써부터 찾는 분들이 많은 것은 어서 빨리 보양식을 드시고 싶기 때문이겠죠?

5. 윤박

21일 방송된 tvN '아버지와 나‘에서는 스위스를 여행하는 배우 윤박 부자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두 부자가 다툼 뒤에 화해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긍정적인 윤박의 모습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6. 김정민

가수 김정민이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정민 측은 21일 가을에 신곡을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최근에는 프로축구 광주FC 홍보대사로 임명돼 응원가 ‘승리의 함성’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7. 낸시랭

21일 개막한 제 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등장한 낸시랭의 파격 패션이 화제입니다. 낸시랭은 이날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개막식 행사에서도 고양이 인형 ‘코코샤넬’괴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8. 스페인

스페인축구협회는 21일(한국시간) "사임한 델 보스케를 이어 훌렌 로페테기를 대표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로페테기 감독은 지난 1월 FC포르투 재임 시절 석현준을 영입하기도 했습니다.

9. 외모지상주의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연일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작가 박태준의 일상도 화제입니다. 박태준은 K스타 ‘함부로 배우하게’ 출연진인 허경환, 뱀뱀 등과 찍은 사진을 21일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10. 박태윤

21일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입담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박태윤은 “여배우들이 나에게 메이크업을 받았을 때 가장 자신감이 있다더라”고 말해 독보적인 캐릭터를 보여줬습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