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 오전 서울 종로타워에 불났다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7월20일 14: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종로타워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20일 오전 10시 50분께 서울 종로타워에서 검은 연기가 피어나 소방차 등 30여대가 긴급출동했습니다. 다행히 화재는 건물 안 직원들에 의해 진화됐는데요, 소방당국은 정확한 사고 경위와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2. 옥상달빛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원본보기 아이콘

그룹 옥상달빛이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습니다. 특히 지난달 발매한 곡 ‘좋은 생각이 났어, 니 생각’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하상욱 시인에 대해 “순위에 집착을 한다”며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3. 우병우 아들
오늘 오전 서울 종로타워에 불났다고? 원본보기 아이콘

처가 부동산 매각 논란을 겪고 있는 우병우 청와대 민정수석이 이번에는 아들의 의무경찰 ‘꽃보직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습니다. 특히 의경 인사배치 규정 위반 등 절차가 생략돼 논란이 거세질 예정입니다.

4. 부산행

‘한국형 좀비영화’ 부산행이 20일 정식 개봉했습니다. 유료 시사회가 ‘변칙 개봉’ 아니냐는 논란을 겪기도 했지만, 한국영화 개봉일 최대 예매량 32만여 명으로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부산행은 과연 ‘천만 영화’가 될 수 있을까요.
5. W

MBC 드라마 'W'가 20일 첫방송됩니다. 이종석, 한효주가 주연으로 나서는 이 드라마는 초짜 여의사가 웹툰 ‘W’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 남자 주인공을 만나는 독특한 설정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6. 박소담

KBS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주연배우 박소담과 장혁의 러브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두 주인공은 19일 방송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는데요. 아쉽게도 시청률은 동시간대 드라마 중 최하위에 머물렀습니다.

7. 이지현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조정기일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지난 18일 이지현은 수원지법에서 열린 이혼 소송 2차 조정기일에 참석, 원만한 합의에 이르지 못해 다음 달 한 차례 더 조정을 가지게 됩니다.

8. 서영희

배우 서영희씨가 결혼 5년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영희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지난 7월18일 딸을 순풍 낳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산모 팔찌를 찬 사진을 올렸습니다. 축하드립니다~!

9. 최양락

개그맨 최양락의 라디오 하차에 대해 ‘외압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최양락이 직접 심경을 전했습니다. 최양락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미 두 달 전 끝난 일이다. 그냥 조용히 살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10. 아관파천

아관파천 120주년을 맞아 사건 현장이었던 서울 정동 옛 러시아공사관이 복원됩니다. 문화재청은 서울 중구청과 함께 '옛 러시아공사관' 복원·정비를 내년부터 2021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