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 최고 경쟁률 43대 1 순위 내 마감

최종수정 2016.07.08 17:45 기사입력 2016.07.08 17:45

댓글쓰기

유탑 투시도

유탑 투시도


" '실수요자, 투자자' 동시 인기집중! 내집마련 신청접수 마감임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북구 양산지구를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았던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가 최고 4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타입 순위 내 마감했다.
7일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는 지난 7일 1순위 청약을 받은 결과, 최고 43대 1, 74A 6.67대 1 평균 3.89대 1 경쟁률을 기록하며 접수를 마감했다. 오는 14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3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서는 84타입 현장청약 및 내집마련 신청 접수가 진행중이며,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계약을 실시한다. 내 집 마련 신청은 정계약이 끝나고 미계약 세대가 있을 시, 내 집 마련 신청을 한 이들에게 분양 우선권이 돌아가는 형태로 동호수 지정계약을 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없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첨단, 양산, 일곡 등 대규모 택지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교통, 학군, 편의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추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고, 합리적인 분양가, 유탑건설만의 특화설계 등 삼박자가 어우러져 좋은 청약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현재 내집마련 신청에도 많은 수요자들이 접수해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광주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 최고 경쟁률 43대 1 순위 내 마감

지하4층~지상 39층으로 선보이는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는 39층 초고층으로 구성되어 무등산까지 가능한 조망권 및 일조량이 우수하다.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 있는 전용면적 71~84㎡의 실속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4Bay 평면 특화설계를 도입한 것은 물론, 주부 동선을 배려한 “ㄷ”자형 고품격 주방구조와 가변형 벽체 선택, 안방 드레스룸&붙박이장 무상제공을 통해 생활 편의성을 높이고, 최상층은 펜트하우스로 구성해 프리미엄을 갖췄다.
광주 양산지구 유탑튜블레스 스카이뷰는 계약금 5%(나머지5%이자후불제), 중도금 전액무이자 등의 금융혜택으로 2억초반에서 중반대 전세값으로 30평대 내집장만이 가능한 분양가로 실수요층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분양권 무제한 전매가능이라는 프리미엄 조건까지 갖추고 있다.

한편, 양산지구 유탑유블레스 스카이뷰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481-28(농성역 7번출구 앞 라페스타 옆)에 위치해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