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돌체구스토, ‘거리에서 만나는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합리적인 직장인 커피 소비 위한 ‘오피스 커피 컨설팅’ 제공
돌체구스토, ‘거리에서 만나는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슬레 코리아의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가 8일 직장인들에게 합리적인 커피 문화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를 운영, ‘거리에서 만나는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캡슐커피 머신 구매를 고려 했지만 사용 경험이 없고 바쁜 생활 패턴 때문에 직접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을 위해 캡슐커피머신의 편리함과 캡슐커피의 퀄리티 높은 맛, 그리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정기구매 서비스 ‘캡슐투도어’의 풍성한 혜택을 직접 알리고자 마련됐다.
‘뜻밖의 카페’는 6월부터 매주 많은 직장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광화문을 비롯한 여의도, 강남 등 직장인 밀집 지역을 찾아가고 있다.

또한 직장인들의 합리적인 커피 소비를 돕는 ‘오피스 커피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는 지난 4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직장인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직장인들의 가장 큰 커피 고민이 '부담스러운 커피값 지출'(6393명) 이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캡슐투도어 현장 가입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12개월 프로그램 가입 시 보조배터리 등이 포함된 ‘오피스 킷’ 과 ‘셀프 콜렉션 팩’을 특별 증정한다. 12개월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3개월 단기 체험 프로그램 ‘이지 스타트’도 마련돼 있으며 이 프로그램 가입 시에는 ‘룽고 컬렉션 팩’과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운영 첫 달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겁다. 한 달간 6곳을 방문한 결과 약 6000여명의 소비자들이 뜻밖의 카페를 방문해 돌체구스토 머신을 체험하고 캡슐커피를 직접 맛봤다. 현재까지 100명 이상이 현장에서 캡슐투도어 서비스를 신청했으며 500여명이 콜센터를 통해 추가 카운셀링을 받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퀄리티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인 캡슐 정기구매 서비스를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3개월 체험 서비스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캡슐투도어’를 통해 더욱 많은 직장인들이 합리적으로 커피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의 위치는 네슬레 코리아의 돌체구스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