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미디어 파사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페이스북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3월21일부터 일주일간 서울스퀘어에서 미디어 파사드 영상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서울역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캡슐 커피 샘플링을 진행해 직장인들의 지친 하루를 응원했다.
이를 기념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4일 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페이스북에 공개된 바이럴 영상을 공유 후 지정 해시태그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와 함께 전체공개로 게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텔리아 머신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8일 발표된다.
또한 서울스퀘어에서 진행한 미디어 파사드 영상이 큰 인기를 얻자 오늘과 내일 양일간에 걸쳐 다시 한번 미디어 파사드 영상을 선보인다. 돌체구스토가 선보인 영상은 ‘커피 팔레트’를 주제로 커피 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스텔리아와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머신의 특징이다, 그리고 다양한 캡슐을 화려한 컬러를 통해 표현했다.
미디어 파사드 영상은 ‘2016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돌체구스토의 캡슐커피 머신 스텔리아와 드롭의 디자인상 수상을 기념해 진행됐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