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빔 산토리, 탄산주 '호로요이' 3종 국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화이트사워, 피치, 그레이프 총 3가지 맛
빔 산토리, 탄산주 '호로요이' 3종 국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빔 산토리사가 8일 과일맛 탄산주 ‘호로요이’ 3종을 국내에 출시하며 국내 레디 투 드링크(RTD)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호로요이는 2009년 일본에서의 첫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6년동안 매 년 14.9%의 성장률을 보였다. 특히 지난해에는 1230만 상자(1상자 당 350mlx24개)를 판매했다.
호로요이는 과일 향을 베이스로 한 탄산주로 특유의 청량한 느낌과 함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알코올 도수가 3도로 낮아 마시는 동안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국내에서는 350ml 용량의 캔 형태로 출시되며, 화이트사워, 피치, 그레이프 총 3가지 맛을 만나볼 수 있다.

빔 산토리사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3가지 종류의 ‘호로요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이트사워는 칵테일 느낌의 새콤달콤함과 상쾌한 끝 맛을 더했고, 피치는 부드럽고 풍부한 아로마 향을 베이스로 해 달콤한 복숭아 맛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그레이프는 마셨을 때 입안 가득 진한 포도 맛을 느낄 수 있다.

호로요이의 수입 및 유통을 맡고 있는 선보주류교역의 김순중 대표는 "최근 간편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술을 즐기는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다양한 탄산주가 출시되고 있다"며 "RTD 주류의 대표격인 호로요이 국내 출시를 통해 탄산주 시장을 확대해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로요이는 전국 백화점, 대형 마트 및 CU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36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