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산업개발, '벽화그리기' 이태원 베트남거리 조성…릴레이 사회공헌 시작

최종수정 2016.05.23 15:42 기사입력 2016.05.23 15:42

댓글쓰기

20일 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벽화그리기를 끝내고 직접 그린 그림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현대산업개발)

20일 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벽화그리기를 끝내고 직접 그린 그림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현대산업개발)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은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벽화그리기를 진행하며 연중 기획된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벽화그리기에 나선 현대산업개발 직원 50여명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6길을 베트남 문화의 거리로 꾸몄다. 비영리봉사단체 '드림인공존'과 함께 총 연장 약 35m에 달하는 거리담장 및 마을계단 등에 벽화를 그렸다.

이번 활동은 올해 현대산업개발이 연중 실시하는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 행사다. 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올해 5월부터 12월까지 전 본부가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본부별 일정에 따라 ▲5월 용산 이태원동 벽화그리기 ▲6월 갈월 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주택 개보수 활동 ▲9월 보육원과 노인복지기관에 물품지원 및 봉사활동 ▲10월 어린이공부방에 '심포니 작은 도서관'을 조성해 도서기증 및 학습환경 개선 ▲11월 밀알복지재단과 연계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한 김치 담그기 등을 이어간다.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