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9, 美 메이저리거 이대호 팬투어 상품 단독 판매

최종수정 2016.05.23 09:40 기사입력 2016.05.23 09:40

댓글쓰기

미국 시애틀 매리너스 홈경기 3회 관람
팬미팅 포함 4박 6일 팬투어 상품 온라인몰 단독 판매
G9, 美 메이저리거 이대호 팬투어 상품 단독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미국 현지에서 직접 관람하고 팬미팅까지 할 수 있는 투어 상품이 출시됐다.

G마켓의 큐레이션 쇼핑몰 G9는 이대호 선수가 소속된 시애틀 매리너스 3경기를 관람하고, 단독 현지 팬미팅을 진행하는 '이대호 MLB 직관투어+팬미팅 6일' 상품을 6월10일까지 온라인몰 단독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팬투어는 6월25일부터 30일까지 4박 6일간 진행되며 이대호가 출전하는 메이저리그 3경기 관람, 밀착 팬미팅, 시애틀 홈구장 투어, 시애틀 명소 관광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팬투어에 포함된 메이저리그가 오승환, 강정호 등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코리안 빅리거들이 소속된 구단의 경기인 점이 눈길을 끈다. 6월25일과 26일 경기는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오승환(세이트루이스 카디널스)과의 맞대결이, 6월28일에는 최근 5호 홈런을 터트리며 화려하게 복귀한 강정호 선수(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의 맞대결이 예상된다.

26일 경기 후 진행하는 밀착 팬미팅은 이대호선수와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진행되는데, 질의응답, 선물 증정, 사진 촬영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대호 선수의 친필 싸인볼을 선물로 제공해 야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일정에는 시애틀 매리너스의 홈 경기장인 '세이프코 필드' 투어도 포함됐다.
이번 팬 투어 상품은 아시아나 직항 왕복 항공권과 호텔 4박 숙박이 포함된 상품으로, ‘프리미엄 패키지’(445만원)와 ‘라이트 패키지’(396만원)로 나누어 선착순 4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4성급 호텔 숙박 및 이대호 선수의 싸인볼과 싸인저지, 모자, 켄블락 선글라스 등 5~60만원 상당의 팬미팅 기념품으로 증정되고, ‘라이트 패키지’는 3성급 호텔 숙박 및 이대호 선수 싸인볼이 팬미팅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