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주류, 19일 단 하루 ‘청하-해원횟집 콜라보 스토어’ 오픈

최종수정 2016.05.18 08:52 기사입력 2016.05.18 08:52

댓글쓰기

성룡이 극찬한 경남 지역 최고 맛집
롯데주류, 19일 단 하루 ‘청하-해원횟집 콜라보 스토어’ 오픈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는 19일 하루 경남 통영의 최고 맛집 ‘해원횟집’과 함께 ‘청하-해원횟집 콜라보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청하-해원횟집 콜라보 스토어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오징어청춘’ 매장에서 진행된다.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1000여명에게 도다리를 활용한 요리와 청하를 무료로 제공해 맛있는 요리의 풍미를 더하는 청하의 감칠맛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경남 3대 횟집’으로 꼽히는 해원횟집의 레시피로 조리한 음식을 서울 한복판에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원횟집은 통영 향토 음식과 자연산 활어회를 전문으로 하는 횟집으로 이명박 전 대통령, 크로아티아 대통령, 헐리우드 스타 성룡, 소설가 고(故) 박경리 등이 극찬한 경남지역 최고의 맛집이다.

준비된 음식은 도다리회와 참돔 맑은탕이다. 도다리는 ‘왕(王) 도다리 현상금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특별한 횟감이며 참돔 맑은탕은 해원횟집을 대표하는 메뉴 중 하나다. 또한 해원횟집의 대표가 직접 참석해 참돔 맑은탕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요리에 관심있는 이들에게는 유명 맛집의 비법까지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날 행사를 위해 롯데주류는 실내 테이블 20개와 테라스 테이블 9개 총 120좌석을 마련했다. 사전행사와 본행사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를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청하X해원횟집 콜라보 스토어는 19일 오후 5시에 문을 열어 밤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