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본격 피크닉 시즌 맞아 ‘L 와인 미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맛과 가격, 간편함까지 모두 갖춘 캐주얼 미니 와인
롯데주류, 본격 피크닉 시즌 맞아 ‘L 와인 미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가 나들이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 캐주얼 와인 ‘L 와인 미니’를 3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L 와인 미니는 제품 출시 이후 출시 3개월 만에 12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국내 캐주얼 와인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킨 L 와인의 소용량 제품(375ml)으로, 야외에서 좀 더 편리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L 와인 미니는 별도의 와인 오프너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스크류캡 방식을 활용해 나들이, 캠핑 등의 여럿이 함께 하는 활동 중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소용량으로 최근 증가하고 있는 20~30대 혼술족들의 니즈를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L 와인 미니는 카버네 소비뇽 제품으로 출시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와인'을 모토로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 산지인 센트럴 벨리에서 생산됐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L 와인 미니는 높은 가성비와 20~30대의 시선을 사로 잡는 세련된 레이블 디자인으로 캐주얼 와인 시장을 대표하는 미니 와인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특별 기획 와인을 계속해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블 전면을 장식한 ‘L’은 ‘전설(Legend)’의 약자로 스페임 점령 시절 와이너리에 몸을 숨기며 칠레 독립을 위해 싸운 독립투사들의 전설적인 사건을 담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