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정의 달 맞이…특급호텔, '특급선물' 쏟아진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미지=밀레니엄 힐튼 호텔 제공

이미지=밀레니엄 힐튼 호텔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다양한 행사가 많은 5월, 호텔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인조이 스타일리시 서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아침, 점심, 저녁 삼시세끼를 파인 다이닝으로 즐기고 핫 플레이스 루프탑에서 즐기는 파티, 제주 자연을 만끽하는 액티비티 등 편안한 휴식에 하루 종일 즐기는 풍성한 콘텐츠까지 진정한 휴가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휴가와 새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제주 여름 바다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중 원하는 스타일의 휴가를 선택하고 선택 이유를 응모하면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호텔 숙박권,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팔레트 선물을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뷔페 패밀리아에서는 주중 뷔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이벤트 '포춘 쿠키 서프라이즈'를 진행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2005년 호텔 전체 리뉴얼 이후 11년만에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의 리뉴얼을 마치고 지난달 27일 새롭게 오픈했다. 가격은 평일 런치 6만5000원, 주말 런치 7만8000원, 평일 및 주말 디너 8만8000원이며 와인 무제한 뷔페는 9만5000원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는 자녀 동반 패밀리 고객을 대상으로 코트야드 방콕 2박 숙박권, 르네상스 방콕 라차프라송 2박 숙박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1박 숙박권 등이 제공되는 행운권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미지=켄싱턴 제주 호텔

이미지=켄싱턴 제주 호텔

원본보기 아이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한 달간 하와이 분위기와 다양한 하와이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페스티벌을 연다. 해당 기간 호텔 곳곳에서 인증 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고 #알로하해비치 #해비치 #하와이페스티벌 #하와이안항공 #포시즌스오아후를 해시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숙박권, 인천-하와이 왕복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통해 경품 증정하는 SNS 이벤트와 엽서를 써서 우체통에 넣으면 한달 뒤 발송해주며 추첨을 통해 자전거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패키지 이용 시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는 호텔도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8일까지 스프링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배우 이영애가 론칭한 100% 순식물성, 무방부제 코스메틱 브랜드 '리아네이처'의 9만원 상당의 ‘오일플러스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럭키 서머 패키지는 꽝이 없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 최대 호텔 스위트 객실의 행운을 거머쥘 수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6가지 종류의 패키지상품을 지난 1일부터 새롭게 출시했다. 이중 남산 피크닉&프린트잇 패키지는 알찬 나들이 음식으로 채워진 피크닉 바구니 제공하며 남산 피크닉의 추억을 담은 사진 최대 20장까지 출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밀튼(밀레니엄 서울힐튼 마스코트 이름) 키드 패키지의 경우 디럭스룸 마운틴뷰, 어린이용 객실 추가 예약 시 첫 번째 객실요금에서 50% 할인 혜택, 카페 395 조식 2인 제공(12세 이하 어린이 2명 조식 무료제공), 밀튼 해피 주스 2잔 제공, 남상츠(패스트리류) 4개, 밀튼 에코백 1개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25만원.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