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피트인, 2일 군포 산본역에 2호점 개점

최종수정 2016.05.01 10:26 기사입력 2016.05.01 10:26

댓글쓰기

지하철 4호선 산본역 2번 출구…패션브랜드 100여개, F&B 30여개, 서비스 10여개 등 146개 브랜드 입점
롯데피트인 산본

롯데피트인 산본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패션 전문쇼핑몰 롯데피트인이 오는 2일 경기도 군포시 산본에 두 번째 점포를 연다.

1일 롯데자산개발이 지하철 4호선 산본역 인근에 2만4500여㎡(7400여평), 지상 1~10층 규모의 '롯데피트인 산본점'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고객과 삭원의 지역 특성에 꼭 맞는(Fit In)'이라는 뜻의 이름대로 피트인 산본점은 패션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 등으로 산본 지역상권에 맞는 지역밀착형 콤팩트몰로 들어설 예정이다.

이에 20~30대 인구 비율(30.1%)이 전국 평균(27.9%)보다 높은 지역 특성을 반영, 젊은 감각의 패션 브랜드와 편집숍 등이 대거 선보인다. 여성패션 편집숍 '트위'와 '바인드', 여성캐주얼 브랜드 '나인', '토모톰스', '플러스에스큐', '피그먼트' 등이 대표적이다. SPA(생산·유통일괄)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와 미쏘 등도 들어선다. 특히 유니클로는 피트인을 통해 산본 지역에 처음 소개된다.

남성 패션 브랜드로는 '트루젠', '지오지아', '지오투' 등이 입점했고, 생활잡화 매장 '다이소'와 체험형 헬스케어 매장 '리얼컴포트', 여행가방 전문브랜드 '올림피아' 등도 자리를 잡았다. 산본점 7~9층에는 후쿠오카 함바그, 돈카츠 전문점 키무카츠, 로봇김밥, 마시찜, 면채반 등 홍대 맛집을 한데 모은 '홍스트리트'로 꾸며졌다.

뿐만 아니라 10층에는 롯데시네마가 7개관, 957석 규모로 입점해 산본지역 고객들이 편리하고 손쉽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이 지역은 9세 이하 유아동 인구비율이 전체인구 중 10%를 상회해 인근 의왕, 과천에 비해 유아동인구 비율이 높다. 이에 6층에는 유아동과 키즈맘을 위한 어린이고객 전문공간을 마련했다.
롯데피트인 산본점은 개장 기념으로 유아동 패션 편집숍 '트윈키즈365'의 여름 상품을 최대 80%까지, 여성패션 브랜드 '이사베이' 여름 신상품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크리스크리스티(20% 할인), 에이치커넥트(여름 신상품 브랜드데이 할인), 행텐(여름 신상품 브랜드데이 할인), 지유샵(여름신상 하의류 1+1 행사) 등도 프로모션(판매촉진) 행사에 나선다.

개장일 당일에는 7만원·1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액에 따라 키친플라워 믹싱볼 3종 세트·크린홈 실속 세제세트·삼성도자기 공기대접 세트·바퀴형 장바구니 등을 선물한다.

김창권 롯데자산개발 대표는 "롯데데피트인 산본점은 새로운 지역커뮤니티센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고객은 물론 지역상권과도 잘 어우러지는 지역친화적 상생모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