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랜드 외식사업부, 통합 멤버십 '이랜드잇' 출시

최종수정 2016.04.20 09:00 기사입력 2016.04.20 09:00

댓글쓰기

오는 21일부터 총 20개 브랜드 멤버십 포인트 통합 운영
이랜드 외식사업부, 통합 멤버십 '이랜드잇'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이랜드 외식사업부가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을 출시하고, 총 20개의 자사 외식 브랜드 멤버십 포인트를 통합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랜드잇은 기존 애슐리의 멤버십 제도와 혜택을 그대로 승계하고, 자연별곡·피자몰 ·로운샤브샤브·수사·샹하오·리미니·아시아문·후원·테루·반궁·비사이드·다구오·글로버거·더카페·루고·프랑제리·페르케노·모뉴망 등 20개 브랜드로 확대해 고객들이 전국 650여개 이랜드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포인트를 통합 적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잇 멤버십은 오는 21일부터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는 기념일 쿠폰이 증정된다.

애플리케이션 내에는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 관련 글과 사진을 올릴 수 있는 고객소통채널 'E:순간' 페이지도 마련, 매월 다양한 에피소드 중 우수 사연을 채택해 외식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