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부산 광안리에 켄트 호텔 1호점 오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이랜드가 외식과 호텔을 조합한 새로운 형태의 호텔을 선보인다.
이랜드그룹은 국내 최대 호텔 체인인 켄싱턴에 이어 신규 호텔 브랜드 ‘켄트’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켄트는 외식과 호텔을 결합한 호텔 브랜드로, 젊은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는 켄트 호텔 내에 애슐리나 수사, 피자몰 등 이랜드의 외식 브랜드를 입점시킬 예정이며, 여기에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라운지나 루프탑 바 등 부대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해 특급호텔급의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한다.
최근 글로벌 호텔 트렌드에 맞게 휴식과 액티비티는 호텔이 책임지고, 고객의 식사는 이랜드의 외식 브랜드가 책임진다는 전략이다.
이는 국내 최초의 외식 복합 호텔로, 국내 뷔페 1위 브랜드인 애슐리와 피자 샐러드바 브랜드 피자몰, 그리고 스시·그릴 샐러드바 수사가 입점돼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입맛에 맞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켄트 광안리 1호점은 바다를 마주하고 있어 해변과 광안대교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하며, 객실은 물론, 클럽 라운지와 애슐리 조식 및 애프터눈 티, 루프탑 바, 맥주 무제한 파티아워, 무료 미니바 등 고객들이 여행에 필요한 모든 혜택을 담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선보인다.
켄트 호텔 예약 및 문의는 켄트 호텔 티저 홈페이지(http://www.kenthotel.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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